본문 바로가기

지구 걷기/독일

프랑크푸르트 중앙역 맛집, 팍초이(Pak choi) 찐 꿔바로우를 맛보려면

팍초이

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고 있으며

인생은 긴 여행이라고 생각하는 여행자 디노입니다.

 

 

프랑크푸르트에 오셨다면 팍초이에 꼭 가셔야 합니다.

프랑크푸르트 여행 중이신가요?

프랑크푸르트 in이라서 어쩔 수 없이 한 박 하셔야 하나요?

근데 그냥 아무거나 먹기에는 아깝잖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제가 맛집 하나 추천드릴게요.

 

근데 왜 독일에서 중식집을 가요??

저도 처음에는 이런 의문이 들었어요.

독일 음식 먹기도 바쁜데 무슨 중국 음식이야??

갔다 와보니 이런 의문이 싹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독일 음식 먹기에 바쁘지 않을 거예요... (뭐가 많이 없어요ㅠㅠ)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동양인뿐만 아니라, 서양인 그리고 현지인들에게도 인기예요.

저는 한 달에 적어도 2번씩은 갔던 것 같아요.

특히 꿔바로우가 미쳤어요... 계속 생각 나는 맛이랄까??

그리고 가성비도 좋아요. 정말 좋아요.

위에 구글 평점 보이시죠? :-) 

평점이 증명해주네요!

 

어떤 걸 먹어야 해요?

꿔바로우 드세요. 제발 두 번 드세요.

하나 시키면 2명 정도 나눠먹기 좋은 양이예요.

이곳의 메리트라면 가격 또한 착하다는 거예요.

독일 다른 식당들에 비하면 정말 저렴하고 양도 많고 맛도 좋아요!

 

팍초이 꿔바로우

꿔바로우 말고는 어떤 거 먹어요?

추가로 추천드릴만한 요리는

오징어 볶음 같은 게 있어요. 그것도 맛있었어요.

밥도 무료로 제공해주는데

가운데에 고봉밥처럼 쌓아주니까 놀라지 마세요!

 

그리고 칭따오 드세요.

여기 나오는 음식들이랑 조화가 장난 아닙니다.

특히 청량감이........... 미쳤습니다!!!

칭따오

 

꿀팁

인기가 정말 많은 식당이라서 저녁시간 맞춰서 가면 자리가 없어요.

저도 허탕친 날이 정말 많답니다ㅠㅠㅠㅠ

무조건 일찍 가세요.

우리나라처럼 별로 친절하게 웨이팅을 안내해주지 않아요.

 

그리고 지금도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살았을 때는 중국어 쓰면 정말 좋아하고 친절하게 대해줍니다.

 

팍초이 위치

주소
Elbestraße 12, 60329 Frankfurt am Main, Germany

팍초이는 중앙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요.

그래서 잠깐 프랑크푸르트에 들렸다 가시는 분들도 접근성이 좋아요.

 

위에 지도와 주소 정보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맛밥하시고 좋은 여행 되시길 바랍니당!

 

그럼, Tschüss !